HOME 경제 유통물류
애슐리퀸즈 60호점 돌파
김희정 기자 | 승인 2020.11.13 14:5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이랜드이츠의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60호점을 오픈했다.

애슐리퀸즈는 총 200종의 메뉴를 통해 만나는 월드 와이드 뷔페 컨셉의 외식브랜드로 즉석 라이브 그릴바와 신선한 스시와 시푸드, 피자, 파스타 그리고 한식, 바비큐, 샐러드까지 즐길 수 있는 애슐리의 프리미엄 모델이다.

지난 2014년 압구정 1호점을 선보이며 론칭한 애슐리퀸즈는 지난해 뉴코아 부천점 애슐리 매장을 리뉴얼 해 연간 방문고객 40만 명, 매출 성장율 80% 등의 성과를 달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확산에 속도를 낸 애슐리퀸즈는 오는 18일 오픈 예정인 이천일아울렛 중계점 매장을 통해 60호점을 돌파하고, 연내에 65호점까지 오픈하며 확산을 이어갈 계획이다.

애슐리 관계자는 “프리미엄 모델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기존 애슐리 매장을 퀸즈로 리뉴얼하는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라고 말헀다. 또 “기존 수도권 중심의 운영에서 벗어나 대구, 부산, 김해, 포항, 전주, 청주 등 전국 단위로 리뉴얼을 완료했으며, 전국 어디서나 애슐리퀸즈를 만나볼 수 있도록 확산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랜드이츠는 애슐리퀸즈 60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벤트 기간 내에 애슐리퀸즈 매장을 이용하는 2인 이상의 성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VIP와 VVIP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미취학 어린이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