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0.11.27 금 23:40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0.11.03 20:36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으로 2020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숨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 동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했다. 또힌 이번에 넘버원 수분케어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워터-풀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그리고 앰풀을 함께 담은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이번 제품 라인은 워터-풀이 지닌 깊고 진한 수분 보습감이 느껴지는 로열 블루 컬러에 가슴까지 따뜻해지는 연말의 축제와 같은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가 섬세하게 표현되어 있다.
 
워터-풀 라인은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더해 건조함이 심해지는 가을과 겨울에도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피부 수분 내재력을 올려주는 수분케어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 올려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젤 타입의 크림이다.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고수분 고영양 크림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발림성의 텍스처가 끈적임없이 피부에 스며드는 특징을 지녔다고 회사는 밝혔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