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오픈 기념 2주년 맞아
한지안 기자 | 승인 2020.10.27 12:04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골프존유통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온라인몰 오픈 2주년을 맞아 골프용품 구입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26일부터 11월 8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온라인몰 할인 프로모션으로 국내외 인기 골프 상품들을 특별할인가로 제공한다.

2주년 기념 행사는 최대 22% 할인 행사와 구매왕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할인 행사 기간 중 ‘원데이 특가’를통해 매일 하루 한 제품씩 랜덤으로 △핑 G400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갤럭시워치 3 PXG 에디션 △테일러메이드 M6 아이언 △브리지스톤 TOUR B J819 드라이버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일 1회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 증정,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 할인’, 모바일 앱에서 결제 시 2%의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2% 추가 적립’ 등 이벤트도 있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금액 기준 상위 2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는 선정된 구매왕 각각에게 순위에 따라 △타이틀리스트 T300 7아이언(1명), PXG 워치(1명) △마제스티 콘퀘스트 BK 우드(1명) △캐디톡 미니미 거리측정기(1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골프존유통 조인호 팀장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골프존마켓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온라인몰 개점 2주년 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