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마리오아울렛 가을 패션 위크 프로모션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0.10.23 11:0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마리오아울렛이 10월 23일부터 10월 29일까지 ‘가을 패션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여성 간절기 패션 제안전’과 ‘남성 정장 F/W 기획전’ 및 ‘브랜드 인기 상품 할인전’ 등을 선보인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여성 간절기 패션 제안전이 열려 ‘CC콜렉트’의 구스패딩과 ‘듀엘’의 코트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1관 1층의 ‘미샤’에서는 F/W 상품을 할인가에서 20%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1관 6층에서도 특가전이 열려 ‘LF’의 다양한 F/W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블랙야크 그룹전이 전개되어 ‘블랙야크’, ‘마모트’, ‘마운티아’의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이 행사장에서는 남성 정장 F/W 기획전도 진행되어 ‘LF’, ‘세정종합관’, ‘지오지아’, ‘트루젠’의 F/W 전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캐주얼 브랜드 인기 상품전도 개최되어 ‘지유샵’의 오리털 경량베스트와 ‘게스’의 점퍼, 후드집업 등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1층에서는 바인드 F/W기획전이 열려 ‘휠라’, ‘네스트킥’, ‘키르시’, ‘마크곤잘레스’의 겨울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리오몰 1층의 행사장에서는 폴더 인기 상품 할인전도 전개되어 ‘휠라’, ‘아디다스’, ‘나이키’의 슈즈를 시작하는 균일가로 판매한다.

마리오몰 3층의 ‘행텐’에서는 전 품목을 한 개 가격에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는 원플러스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밖에 마리오몰에서는 ‘닥스제화 특별전’과 ‘모던하우스 보온 아이템전’ 등을 선보인다.

국내 최대 도심형 아웃렛,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