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락앤락 2020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0.10.21 10:26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락앤락이 2020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마련했다.

락앤락 메가세일은 일년에 단 두 번,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이번 하반기에는 2천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음 달 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은 올해 마지막 대규모 행사인 만큼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모은 베스트 상품을 비롯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을 위주로 구성했다.  더불어 다가오는 겨울 시즌 및 트렌드를 겨냥한 제품도 다채롭게 선별해 합리적인 쇼핑을 제안한다.

먼저, 지난 6월 출시하자 마자 히트 상품으로 등극한 락앤락의 ‘진공쌀통’을 최대 1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평소 관리가 어려운 쌀을 진공 기술을 활용해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해 주는 것은 물론 1~2인 가구에게도 큰 주목을 받은 소형가전이다. 홈쇼핑에서 베스트 쿡웨어로 손꼽히는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 ‘살롱 시리즈’도 할인가에 선보여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올해 락앤락이 야심 차게 선보인 다양한 신제품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해주는 감각적인 디자인 쿡웨어 ‘데꼬르 시리즈’는 30% 할인하고, 락앤락의 독보적인 기술로 주방 내 어디서든 안심하고 사용하는 유리밀폐용기 ‘탑클라스’는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간편히 데워 한끼 식사를 준비하는 유리용기 ‘바로한끼 시리즈’와 가을을 맞아 150ml 초소형으로 휴대성을 높인 ‘포켓 텀블러’ 및 실내 전용 텀블러 ‘메트로 머그’ 등 올해 락앤락의 신상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다.

라이프트렌드 및 시즌을 고려한 주방생활용품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지속되는 캠핑 트렌드에 유용한 ‘메트로 텀블러’와 ‘캠핑용 쿨러백’, 다가오는 김장철 필수품인 김장철을 고려한 숙성과 발효를 돕는 특허기술을 적용한 ‘숨쉬는 스텐 김치통’와 수능 시기에 든든한 도시락을 챙길 수 있는 ‘스텐보온도시락’ 등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가성비로 주목받는 제니퍼룸의 대표적인 소형가전 ‘말하는 계란찜기’와 ‘마카롱밥솥플러스’ 등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속 이사 및 혼수, 월동준비에 나서는 소비자에게 한층 유익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하반기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진공쌀통과 탑클라스 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은 물론 자사의 주력 신제품을 다양한 구성한 만큼, 평소 눈 여겨 보았던 제품을 알뜰하게 장만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