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0.10.20 화 12:20
HOME 경제 IT/가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한지안 기자 | 승인 2020.10.14 21:20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바디프랜드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에서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온라인 투표 및 일대일 전화 설문조사를 통해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진행,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제도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55만여명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바디프랜드RK 안마의자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 한 해도 바디프랜드의 미션인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달려왔다. ‘오감 초격차(超格差)’ 전략을 꾸준히 실행하며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는 차별성을 추구해 온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메디컬R&D센터 등 3대 연구개발(R&D) 조직을 중심으로 헬스케어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의 기술과 디자인 경쟁력을 성장시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한국리서치가 올해 초 안마의자 보유 남녀 500여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 75.6%가 바디프랜드를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답변했으며, 만족도 역시 81%의 높은 비율로 바디프랜드가 1위를 차지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추천 의향도 74.1%로 긍정적이었다.

바디프랜드는 제품 모델별 상관없이 업계에서 가장 긴 5년의 무상 AS서비스를 제공하는 ‘5년 책임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안마의자를 마련할 때 드는 초기비용의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렌탈 기간을 고객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내맘대로 렌탈기간 프로그램’도 도입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를 올해는 물론 8년 연속 안마의자 1위 브랜드로 만들어 주신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에 감사드린다. 경쟁이 치열한 안마의자 시장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보다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분들의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