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0.10.21 수 11:51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이랜드월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연다
김희정 기자 | 승인 2020.10.12 11:32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2일부터 역대 최대 규모의 파자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지난 5월 스파오 여름 파자마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하고 재밌는 파자마 컬렉션을 선보였던 스파오가 수면 잠옷 컬렉션으로 겨울 파자마 페스티벌을 연다.

100여 종의 수면잠옷과 홈캉스 잡화들로 구성된 이번 페스티벌은 ‘디즈니 토이스토리’, ‘주토피아’, ‘몬스터 주식회사’ 등 기존에 인기 있는 아이템들은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패트와 매트’, ‘해리포터 도비 시리즈’, ‘해피버쓰데이 케이크’ 수면 잠옷이 출시된다.

셔츠형 잠옷, 티셔츠+바지 세트 잠옷, 원피스 잠옷 등 다양한 형태의 파자마를 출시해 역대 최대 규모 잠옷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파오는 이번 파자마 페스티벌 기간 동안 6만원 이상 잠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해리포터 기숙사 마스크’와 ‘해리포터 기숙사 스트랩’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스파오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파자마 신드롬을 일으켰던 스파오의 인기 파자마들이 총출동했다”면서 “고객 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캐릭터와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 파자마들이 대거 출시되어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