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0.10.21 수 11:51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젤리 세럼·크림 2종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0.12 09:3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김정문알로에가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과 ‘큐어 알로에 하이드로 젤리 크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큐어 알로에 젤리 세럼·크림’ 2종은 청정 제주에서 1000일간 직접 재배한 생(生)알로에를 핵심 원료로 활용했다. 수확 후 6시간 이내 제품화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했으며, 분자별로 나누어 추출하는 특허공법을 적용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돕는 ‘알로에베라잎즙’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은 피부 속부터 단계적으로 수분을 채워주며, 알로에와 식물성 콜라겐을 농축시킨 ‘알로에 큐브’가 들어 있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한다. 큐브 속 유효성분이 깨지면서 작은 입자로 토출되도록 에어리스 펌핑 용기를 사용했으며 탱글탱글한 젤리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큐어 알로에 하이드로 젤리 크림’은 피부 속 수분 통로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공급하며, 리포좀화된 알로에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신제품 2종은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는 성분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캡슐화한 ‘알로-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눈길을 끈다. 김정문알로에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알로-히알루론산’ 성분은 일반 유화 제형 대비 피부 침투력이 높아 보습 및 탄력 개선, 피부 장벽 강화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시카 성분 4종이 함유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미백 및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까지 갖췄다. 인공향료와 인공색소 무첨가는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르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찬 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습, 탄력, 미백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