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0.10.21 수 11:51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유니클로 스타필드 안성점 오픈…지역 경제 활성화 위한 활동 전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0.07 16:5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유니클로 스타필드 안성점을 오픈하고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를 돕고자 안성마춤 쌀을 오픈 기념 고객 선물로 증정한다. 

‘유니클로 스타필드 안성점’은 경기 남부 지역 최대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안성 1층에 위치하며 오픈일인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금액과 상관없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안성의 지역 특산물인 ‘안성마춤 쌀’을 1인당 500g씩 증정한다.

해당 활동은 코로나 19 및 집중호우, 태풍 등 연이은 재난 상황으로 큰 피해를 입은 안성 지역 농가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했으며, 유니클로는 이를 위해 총 650KG의 ‘안성마춤 쌀’을 현지 생산 농가로부터 구입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안성은 색다른 레저 체험 공간과 편의시설,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한 대형 복합쇼핑몰로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발맞춰 유니클로 스타필드 안성점도 여성 및 남성용, 키즈, 베이비 상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선보여 온 가족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매장을 구성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코로나 19 장기화 및 집중 호우, 태풍 등 연이은 재난 상황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라이프웨어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