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콜맨 캠핑 스쿨 개최캠핑도 하고, 가족끼리 추억도 쌓고 6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진행, 6월 15일까지 참가 가족 모집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06.04 14:33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콜맨코리아(대표 리차드 엘 길포일)가 6월 29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되는 '2013년 3차 콜맨 캠핑 스쿨'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콜맨 캠핑 스쿨'은 캠핑 전문가들이 텐트 설치 방법, 각종 캠핑 장비 사용법 등 정보를 전달하고, 체험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행사다.

대부분의 캠핑 장비들을 무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입문자들이 비용 부담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까지 준비되어 있어 가족 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번 ‘3차 콜맨 캠핑 스쿨’에서는 캠핑 장비 사용에 대한 교육 외에 각종 레크레이에이션 프로그램과 ‘불 피우기 교육’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6월 15일까지이며 참가 신청은 이메일(eventsupport@coleman.co.kr)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콜맨 홈페이지(www.colem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콜맨코리아 관계자는 “캠핑의 대중적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캠핑’의 본연의 가치와 장점을 널리 알리고, 건전한 캠핑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콜맨 캠핑 스쿨’은 입문자들을 대상으로 캠핑 체험 기회를 확대시키고,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콜맨은 지난 5월 25일, 26일 이틀 간 진행된 ‘2013년 1차 콜맨 캠핑 스쿨’을 성황리에 마쳤다. 리버힐즈 오토 캠핑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캠핑 입문자들을 위한 텐트와 타프(그늘막)의 설치, 철수 교육은 물론 랜턴, 버너 등 기초장비 사용 방법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다. 또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체험 프로그램까지 마련돼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