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쿠팡 F/W 시즌 맞아 9월패션위크 오픈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9.03 10:0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쿠팡이 F/W 시즌을 맞아 간절기 데일리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9월 패션위크를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다. 이번패션위크는 지난 1일부터 오늘까지 1차, 내일부터 7일까지 2차로나누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달의 테마는 ‘티셔츠‧셔츠‘다. 쿠팡은 F/W 시즌을맞아 고객이 많이 찾는 간절기 패션 아이템인 티셔츠‧셔츠 컬렉션을 구성했다. 여성 티셔츠, 여성 셔츠‧블라우스, 남성 티셔츠, 남성 셔츠, 유아동 티셔츠, 유아동 셔츠와 블라우스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의 쇼핑 편의도 높였다.

이달 패션위크에서는 타미힐피거, LAP, 프레드페리, 탑텐등 브랜드의 간절기 의류 1,000여 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타미힐피거여성 브이넥 티셔츠’ ‘프룻오브더룸 FTL 스탠다드 크루넥’‘플루크 피그먼트 맨투맨 티셔츠’ 등이 있다.

이번 행사에는 C.에비뉴 상품, 로켓배송상품, 마켓플레이스 상품이 다양하게 참여한다. 로켓배송이나 C.에비뉴상품은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구매 후 30일 내 무료 교환, 반품이가능하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이번달 패션위크는 간절기 패션 아이템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1000여 종의 다양한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만큼 고객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