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0.10.19 월 19:51
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건국대 졸업 동문 온라인 직무멘토링 운영카카오M 기아자동차 등 16개 기업 현직 실무자 초청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8.28 13:5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건국대는 국내 대기업과 공기업, 외국계 기업에서 활약 중인 다양한 직무 현직자(졸업동문)와 온라인 실시간 화상 멘토링이 가능한 '직무 멘토링 DAY'를 오는 9월 7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직무 멘토링 데이는 개별 특강과 직무 토크 콘서트로 구분해 진행한다. 개별 특강에서는 현직자들이 지신의 실제 하루 일과와 직무에 필요한 역량, 기억에 남는 성과 등을 설명하고 산업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직무 토크 콘서트에서는 자동차 기계 생산 품질, 미디어콘텐츠 기획 제작 라이센싱, 코딩 IT 등 유사 직군·산업별로 현업부서에서 겪는 다양한 경험들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할 예정이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가 강화된 만큼 환경 물 분야(4회차), 영업 영업기획 상품기획(5회차)을 제외한 모든 특강 및 토크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진로교육센터는 이번 특강을 위해 전문 멘토링 업체와 협력해 보안을 강화한 서버를 이용하여 실시간 화상 강의를 준비했다.

건국대 박기영 취창업전략처장은 ”다양한 직무에 대해 경험하고 실제로 필요한 역량을 키우는 선제적인 진로설계 및 취업 준비를 도울 수 있을 것“이라며 ”온라인 멘토링으로 신청 제한이 없는 만큼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선배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멘토링 특강을 통해 얻은 조언을 기반으로 성공적인 건국인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