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LBL 가을 겨울 신상품 캐시미어 니트·인조 가죽 팬츠 및 트렌치 코트 선보여
김희정 기자 | 승인 2020.08.27 10:54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FW 시즌 캐시미어와 인조 가죽을 활용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LBL은 이번 시즌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인조 가죽 아이템을 통해 제안하며,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캐시미어·울 100% 라인을 확장한다. 또한 홈쇼핑 업계 최초로 특수 모(세이블 · 비버) 라인의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프리미엄 아우터 론칭으로 하이 앤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캐시미어의 경우 고급스러운 소재의 특성을 살려 가을 시즌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니트웨어를 출시한다. 뛰어난 부드러움과 따뜻하고 포근한 촉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고품질의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했으며, 천연 소재로 제작하기 어려운 홀가먼트 기법을 통해 원사의 퀄리티를 입증했다. 또한 탑 타잉(선염)기법을 사용하여 캐시미어의 부드러움을 잘 나타내주는 깊고 오묘한 컬러감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잘 어우러진다.

인조 가죽 팬츠와 트렌치 코트도 함께 선보인다. 외관의 크랙 가공을 통해 진짜 보다 더욱더 진짜 같은 외관을 표현했으며, 매우 가볍고 물과 습기에 강하며, 보관이 쉬워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입을 수 있다.

세미와이드 팬츠는 넉넉한 품의 일자핏 패턴으로 자연스럽게 하체를 커버해주므로 날씬해 보이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해준다. 트렌치 코트는 무릎을 덮는 긴 기장감에 벨트가 내장되어 있어 오픈하거나 벨트로 묶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앞판에 절개가 없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클래식한 핏으로 오랜 기간 함께 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