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라푸마, 고기능성 트레킹화 '플라이테크100' 선봬발목 접질림 방지 및 ‘4D 셀쿠셔닝’ 충격흡수 시스템 적용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5.29 17:52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라푸마(Lafuma)’는 최상의 가벼움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고기능성 트레킹화 ‘플라이테크100’을 선보인다.
 
인젝션 발포공법 ‘4D 셀쿠셔닝’의 적용으로 뛰어난 반발성과 쿠셔닝을 제공하는 라푸마의 ‘플라이테크100’은 등산이나 트레킹은 물론 일상생활 속에서 러닝화로도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4D 셀쿠셔닝’은 미드솔 부분에 다양한 폴리마를 배합해 내구성과 반발성 및 안정성을 얻어내는 충격흡수 시스템으로, 운동 시 좌우로 흔들리는 불안정 및 발목 접질림을 방지하는 등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소재를 발 볼 부분에 적용한 스트레치 용법이 발 볼에 대한 압박을 자연스럽게 조절해 최적의 피팅감을 부여하며, 옐로우와 블랙의 깔끔하고 세련된 컬러 조합과 통풍에 좋은 메시 소재의 사용으로 여름철 트레킹화로 안성맞춤이다.
 
라푸마 관계자는 “한국의 산악 지형에 적합하도록 독자적 기술 개발을 거쳐 개발된 라푸마 특유의 아웃솔이 사용된 트레킹화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갖춰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