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0.10.25 일 13:20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에이티폭스, ‘티톡수 그린티 라인’ 3종 출시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5.29 17:28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최근 다양한 콘셉트 워터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마시는 물뿐 아니라 피부에 바르는 물까지도 프리미엄 워터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다.
 
국내 최초 차(茶) 뷰티 브랜드 에이티폭스는 프리미엄 제주 녹차 추출수를 이용, 건강한 피부를 위한 티(tea)톡스를 콘셉트로 한 ‘티톡수 그린티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티톡수 그린티 라인’은 일반적으로 화장품에 쓰이는 정제수 대신 프리미엄 제주 녹차 추출수를 주 원료로해 피부 노화 방지 및 여름철 피부 고민인 피지 억제와 모공 케어에 탁월한 효능을 선사한다.

또한, 녹차에 함유된 카테킨 성분이 비타민 C보다 약 40~100배 높은 항산화 기능을 발휘해 피부 노화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에이티폭스 황혜진 마케팅 과장은 “여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 공급과 함께 피지, 모공 등을 효과적으로 콘트롤 하는 기초 케어가 중요하다”며 “항산화 기능이 탁월한 프리미엄 제주 녹차 추출수를 이용한 ‘티톡수 그린티 라인 3종’은 기초 케어를 효과적으로 도와 여름철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티폭스 ‘디톡수 그린티 라인 3종’은 에이티폭스 홈페이지와 홍대, 수서에 위치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