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뉴트로지나, 10만명 대상 ‘딥클린 개운한 킷’ 샘플링 진행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5.24 15:20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뉴트로지나는 개운한 딥클린이 필요한 피부를 위해 오프라인과 페이스북에서 ‘10만명 대상 딥클린 개운한 킷 샘플링’을 진행한다.

‘딥클린 개운한 킷’은 뉴트로지나의 베스트셀러 '딥클린 포밍 클렌저', '딥클린 클렌징 오일'을 포함해 '딥클린 핑크 스크럽', '센스티브 스킨 솔루션 폼 클렌저', '맨 쿨링 클렌징 젤' 등 하나의 킷 당 클렌저 2종으로 구성됐다.

공부공부 킷, 대학남녀킷, 대학축제킷, 부장님피부킷, 콩쥐공주킷, 오늘당장킷, 월드스타킷, 홍대불금킷 등 개운한 딥클렌징이 필요한 순간에 맞는 각 콘셉트가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프라인 이벤트는 강남역, 광화문 등 오피스 지역을 시작으로 대학가 축제, 홍대 일대 등 순차적으로 펼쳐지며, 개운한 딥클린이 필요한 곳을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24일 이화여대와 고려대 대학축제를 비롯해 29일 숙명여대, 24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는 젊음의 거리 홍대 클럽 일대에서 뉴트로지나 딥클린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뉴트로지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7종의 딥클린 개운한 킷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뉴트로지나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원하는 샘플킷 클릭 후 연락처만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뉴트로지나 마케팅팀 장민혜 부장은 “직접 찾아가거나 지역에 구애 받지 않고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샘플링을 기획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뉴트로지나의 개운한 딥클린 효과를 체험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