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NH투자증권 전북 진안군 농촌마을에 인덕션 지원
김희정 기자 | 승인 2020.07.30 14:4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NH투자증권은 29일 전라북도 진안군 내 마을회관 및 경로당에 전기레인지 100대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NH투자증권과 농협재단은 작년부터 전국 농촌 마을공동체(마을회관, 경로당)에 전기레인지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작년에는 4개군에 총 413대의 전기레인지를 지원했고, 올해 상반기에는 충남 청양군과 경남 의령군에 각 110대, 105대를 지원했다. 하반기에는 전북 진안군에 이어서 8월에 경북 청도군 등에 전기레인지를 지원하여 올해 총 425대를 지원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이강신 수석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이 많으실 어르신들이 반갑게 맞아주는 모습을 보니 저절로 마음이 따뜻해졌다”며 ”농협 가족 모두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 및 지원 사업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은 범농협의 일원으로서 대표이사 직속의 사회공헌단을 통해 농촌일손 돕기 및 마을공동체 지원을 통한 농가 돕기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 및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해 성금 1억 원을 기탁하고, 대구・경북 의료진에게 1억 원 상당의 홍삼제품을 전달하는 등 다방면의 사회 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