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0.11.27 금 23:40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클루 상반기 총결산 싹쓰리 세일 개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7.22 10:5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이월드(대표 이수원)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상반기를 총결산하는 의미로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단 2주간 ‘싹쓰리 세일’을 진행한다.

클루의 이번 싹쓰리 세일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웨딩피치’, ‘천사소녀네티’ 등과의 협업 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골드제품 제외)을 최소 30% 이상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클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기존 패키지 구성으로만 판매했던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 ‘세인트코롱 스탠드’를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할 계획이다.

클루는 해당 상품이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모습 그대로 출시돼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았으며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세인트코롱 스탠드와 렌티큘러 카드 구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을 선보일 당시 미출시되어 고객들에게 아쉬움을 남긴 하트 로켓 시계를 특별 한정판 패키지로 8월 1주차에 출시할 예정이다. 클루 관계자는 “인기 상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격 할인은 물론이고, 미출시 상품과 단품 추가 출시 등 고객의 소리에 기반해 기획한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이라고 말하며 “클루를 통해 많은 고객께서 합리적인 가치소비를 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클루의 싹쓰리 세일은 클루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클루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