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건설/부동산/철강
금강주택 바다조망 누리는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 이달 분양
한고은 기자 | 승인 2020.07.07 14:36
사진제공=금강주택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금강주택이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를 이달 안으로 분양한다.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는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시화 멀티테크노밸리 공동4블록에 지어지며, 견본주택은 오는 24일에 개관될 예정이다.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는 지하 1층~지상 30층 규모로 총 930가구로 전용면적은 59~84㎡의 단지로 구성된다. 시화호가 단지 앞에 있어 대다수의 가구가 바다조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가 들어오는 시화 멀티테크노밸리(이하 시화MTV)는 시화호 북측 간석지를 활용해 조성하는 996㎡ 면적의 택지지구다. 바다 등 자연과 첨단 산업이 융합된 21세기형 첨단복합산업단지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첨단 산업과 유통, 산업에 주거 기능까지 더한 9700여 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인구는 약 1만4천여명을 갖추게 된다.

이 가운데 거북섬 상업시설은 중심 상업구로 이와 인접해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가능하며, 인공서핑 복합해양관광단지 ‘웨이브파크(예정)’도 근접해 있으며 아쿠아 테마파크도 주변에 있어 도심 속에서 다채로운 문화 및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주변에 유치원과 초중학교 부지가 닿아 있어 아이들이 길을 건너지 않아도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해 학부모의 걱정을 덜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대부분 4페이(일부 5베이) 판상형을 적용했으며 평면마다 드레스룸과 알파룸 등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또 피트니스센터 및 골프연습장, 독서실과 스터디룸 및 작은 도서관, 실버존, 주민 까페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돼 편의성을 높였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