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건설/부동산/철강
중흥토건 7월 말 강동 중흥S-클래스 밀레니얼 선봬
한지안 기자 | 승인 2020.06.30 12:10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7월 말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서 ‘강동 중흥S-클래스 밀레니얼’을 선보인다.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3-200번지 일원에 위치한 이 단지는 천호1도시환경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된다. ‘강동 중흥S-클래스 밀레니얼’은 전용 25~138㎡ 총 999가구 규모로 이 가운데 626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천일초, 천일중, 강동구립천호도서관 등이 가깝고 광나루 한강공원, 올림픽공원, 천호공원 등이 인근에 있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천호동 로데오거리, 아산병원, 강동성심병원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강동 중흥S-클래스 밀레니얼은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이 지나는 천호역이 도보권에 자리한 더블역세권 아파트로 서울 강남권과 광화문 등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올림픽대로가 가까이 있어 강남권을 비롯한 서울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강남 비즈니스권역(GBD), 광화문 비즈니스권역(CBD), 강동첨단업무단지 등과 인접해 뛰어난 직주근접 여건을 갖췄다. 업무지역 인근 아파트는 다양한 근무종사자를 중심으로 주택 수요가 꾸준해 환금성이 높은 특징을 지니고 있다. 현재 천호동 일대는 재건축과 도시환경정비사업 등이 추진되고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3-200번지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