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리복, 국내 피트니스 요가 앰버서더로 ‘송다은’ 발탁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5.13 18:07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리복은 ‘요가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하고 슈퍼모델 출신 요가 강사 송다은 씨를 리복 코리아의 피트니스 요가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리복은 올해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LIVE WITH FIRE’ 라는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피트니스 ‘요가 컬렉션’ 을 출시하고, 미국의 스타 요가 강사인 타라 스타일러스 (Tara Stiles)를 글로벌 요가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한국의 요가 앰버서더로는 슈퍼모델 출신 송다은 씨를 발탁했다. 송 씨는 피트니스 요가가 삶을 육체적으로 뿐만 아니라 정신적, 사회적으로 더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활동 할 예정이다.

송 씨는 “내가 추구하는 일상적인 라이프스타일 속의 요가와 리복의 일상에서 즐기는 피트니스 라이프 스타일이 일치해 함께하게 됐다”며 "요가가 전문가들이 하는 어려운 운동이 아니라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위해 일상 생활 속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리복의 ‘요가 컬렉션’은 천연소재인 모달과 엘라스틴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극대화 시켰다. 뛰어난 신축성으로 요가 운동시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난 슬리브리스 탑부터 간편하게 이너로 착용 가능한 브라탑, 레이어드가 가능한 반팔 티셔츠까지 구성돼 있다.

‘요가 컬렉션’ 은 전국 리복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